에어로케이, 청주-후쿠오카 하계 매일 운항 확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3:56: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일본 후쿠오카 노선의 2026년 하계기간 운항 스케줄을 확정하고 항공권 판매에 나섰다.

 

에어로케이항공은 8일 청주–후쿠오카 노선을 오는 2026년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하계기간 동안 주 7회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케줄 확정으로 중부권 지역 여행객들은 보다 안정적인 일정으로 일본 규슈 지역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운항 일정에 따르면 청주 출발편은 오전 6시 35분 청주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7시 45분 후쿠오카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전 8시 30분 후쿠오카공항을 출발해 오전 10시경 청주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짧은 비행 시간과 이른 출·도착 시간대를 앞세워 주말 여행은 물론 단기 자유여행과 비즈니스 수요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은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이다. 하계기간 전반에 걸쳐 일정 선택이 가능하며, 성수기와 일부 인기 날짜는 조기 매진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후쿠오카는 한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일본 규슈 지역의 대표 도시로, 쇼핑과 미식, 온천, 자연 관광 자원을 고루 갖춘 여행지다. 도심과 가까운 공항과 간결한 이동 동선 덕분에 자유여행객과 재방문 수요가 꾸준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어로케이항공 관계자는 “후쿠오카 노선은 중부권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핵심 일본 노선 중 하나”라며 “하계기간 주 7회 운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여행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2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3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