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 화사한 5월 맞아 공연·전시 위주로 문화이벤트 시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14:00:21
  • -
  • +
  • 인쇄
넥스트 투 노멀·비아 에어 메일·모네 인 서울·인간, A.I를 만나다 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사한 5월을 맞아 인기 공연을 중심으로 문화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가연은 ‘넥스트 투 노멀’과 ‘비아 에어 메일’, ‘모네 인 서울’, ‘인간, A.I를 만나다’ 등 인기 공연·전시 입장권을 1인 2매씩 추첨해 선물한다. 각 공연당 5쌍으로 미혼남녀 40명에게 특별한 추억과 혜택을 전하는 것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화사한 5월을 맞아 인기 공연을 중심으로 문화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가연결혼정보]

 

먼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 평범해 보이나 내면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의 아픔과 화해, 사랑을 그린다. 양극성 장애를 앓는 엄마 다이애나 역을 비롯해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와 강렬한 록·재즈·컨트리 발라드 등 라이브 연주로 완성도를 높인 작품이다.

또 ‘비아 에어 메일’은 생텍쥐페리의 ‘야간비행’을 모티브로 창작된 뮤지컬이다. 1차 세계대전 후 신항로 개척의 시대를 살아가는 비행사 파비앙과 작곡가 로즈 등이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꾸는 이야기로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아울러 스토리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모네 인 서울’은 음악과 모션그래픽, 엔지니어 등 분야별 아티스트들의 협업이 돋보인다. 인상주의의 아버지로 불리는 클로드 모네의 작품 150여점과 프랑스인의 현지 내레이션 녹음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인간, A.I를 만나다 : Harmony of Minds’는 다가올 인공지능 시대에 예술이 지닌 의미를 고찰하고 A.I가 인간의 창조적 영감의 도구로 새로운 예술의 지평을 열 수 있을지 탐구하기 위한 전시다. 3면 입체 스크린을 통한 영상과 음향 시스템이 혁신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5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는 정회원 외에도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당첨 공지와 개별 안내 후 문자로 티켓을 전송할 예정이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완성도 높은 공연과 전시를 통해 풍성한 문화생활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앰배서더 서울 풀만, ‘블리쉐던’과 협업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데일리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블리쉐던(Blishe Dawn)’과 협업해 ‘웰니스 인 더 시티(Wellness in The City)’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블리쉐던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 세트’를 비롯해 디럭스 객실 1박,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조식

2

“업계 최초 AI 주문 기능 도입”... 꽃파는총각,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오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꽃배달 전문 브랜드 꽃파는총각(플라시스템)이 국내 꽃배달 업계 최초로 AI 주문 기술을 도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AI 주문 기술은 고객이 청첩장이나 부고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URL을 전송하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내용을 분석·인식해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3

코레일, 용산국제업무지구 ‘국제 친환경인증(LEED)’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미국 그린빌딩협회(이하 USGBC)’와 용산국제업무지구의 지역단위 친환경인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USGBC는 186개국에서 활용되는 친환경 평가인증 체계인 ‘LEED’를 주관하는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LEED는 건물이나 도시·지역단위로 부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