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외 50 개 노선 매진 특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4:00: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국내외 총 50개 노선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매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매진 특가 운영 기간은 12월 4일부터 11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 [사진=진에어]

 

국제선은 총 35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조회 후 할인이 즉시 적용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일본 및 중화권 노선은 최대 10%, 동남아·괌 노선은 3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부산발 방콕, 세부, 다낭, 괌 및 인천발 괌 등 5개 노선은 현재 홈페이지 상에 최저가로 표출 중인 ‘온라인 특가’에 해당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고객 혜택 폭을 확대했다. 

 

국내선은 현재 진에어가 운항 중인 15개 전 노선 대상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제주~광주, 제주~대구, 김포~여수 10% △김포~포항, 제주~울산, 제주~부산 7% 등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2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검색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 넣어 구매하면 된다. 대상 노선 및 탑승 기간별 할인율 등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항공권 또는 사전 수하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카카오페이-카드/머니’를 선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kg 사전 초과 수하물’의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단돈 100원, 국제선은 노선에 관계 없이 1만원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수하물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카카오페이’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25년도 마지막 매진 특가인만큼 올해 최대 수준으로 할인폭을 확대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멀리 동남아 휴양지부터 가까운 제주여행까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마음을 채워줄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앤미(BO&MIE) 신세계 강남점, 하이엔드 케이크와 디저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의 베이커리 보앤미(BO&MIE)에서 파리의 연말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4일부터 하이엔드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등 프랑스 파리의 헤리티지를 담은 보앤미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앤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2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순위 각축, 김용빈·전유진 상승 속 박지현·장민호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임영웅이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스타덤(Stardo

3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에 ‘호빵’ 응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서울시 환경공무관들에게 삼립호빵을 선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추운 날씨에도 시민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하는 환경공무관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시 노동조합 소속 2600여 명의 환경공무관들에게 삼립호빵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 개씩 증정해 총 2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