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대형 매장 신규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4:03: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매장을 5일 오픈했다.

 

스타필드 하남 지하1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은 710㎡(약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며,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전연령대가 입기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에이지리스' 공간이다.

 

▲ [사진=이랜드]

 

스파오는 매장 오픈 첫 날부터 ‘오픈런’과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100여명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일부 상품이 완판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베이직 의류뿐만 아니라 △퍼플리스 △패딩조끼 △푸퍼 등 FW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하남시의 공식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와 스파오 대표 캐릭터 우디 콜라보 티셔츠를 매장 단독으로 출시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헌터X헌터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도 해당 매장에서 선보인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 돗자리, 폴딩 카트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은 전연령대 고객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에이지리스 가치를 전할 수 있는 규모감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스파오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고객에게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