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3년 만에 대규모 IT 인재 채용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04:01
  • -
  • +
  • 인쇄
오는 10월 26일까지, 테크·프로덕트 전 직군 공개 채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티빙은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3년 만에 대규모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티빙]

이번 채용을 통해 티빙은 인공지능 시대에 발맞춰 폭넓은 기술·기획·운영 전반에 걸친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 ‘글로벌 K-OTT’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모집은 총 11개 분야,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된다. 테크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iOS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QA엔지니어를 모집하며, 프로덕트 직군에서는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디자이너, ▲아트워크 디자이너, ▲콘텐츠 오퍼레이션 매니저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과제 수행, 1차 실무 면접, 2차 최고기술책임자(CTO) & 최고제품책임자(CPO)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티빙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26일까지다.  

 

티빙 관계자는 “K-콘텐츠를 선도하는 티빙의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국내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된 대규모 채용”이라며 “OTT분야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최근 테크·프로덕트 본부 사무실을 강남권으로 이전했다. 또, 임직원의 워크 앤 밸런스를 위해 선택근무제, 근속 연차별 리프레시 제도, 선택형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월 두 번째와 네 번째 주 금요일에는 자기 개발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B.I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CJ그룹 주요 계열사 40% 할인, 통신비 지원,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사내동호회 지원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 연식 변경 모델 '2026 쏘나타 디 엣지'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중형 세단 쏘나타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6 쏘나타 디 엣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2026 쏘나타 디 엣지는 기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양들을 실속 있게 구성한 신규 트림 ‘S’가 추가되고 각 트림별로 다양한 편의·안전사양이 기본 적용돼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인 특징이

2

아웃백, 9월 러브백 캠페인으로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이어갔다고 29일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9월 캠페인에는 전국 5개 매장이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장애인

3

NH농협카드, 가평 수해지역에 우리 쌀 600kg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추석을 앞두고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경기도 가평 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NH농협카드는 우리 쌀 600kg과 누룽지 200인분을 기부했다. 해당 물품은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NH농협카드 봉사단 적립기금을 통해 마련됐으며, 대한노인회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