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4:04: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 <사진=홈플러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흥행을 발판 삼아 막판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제 행사 첫날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5% 증가하며 소비자 반응이 빠르게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삼겹살, 한우, 치킨 등 대표 먹거리와 함께 대게·킹크랩 등 고가 수산물, 케이크·연어·회 등 연말 홈파티 상품을 대거 할인 판매한다. 일부 신선식품과 즉석조리 상품은 반값 또는 1+1 혜택으로 제공해 체감 할인 폭을 키웠다.

 

과일과 채소 등 신선식품도 가격을 낮췄다. 밀감과 사과, 토마토, 단감 등 겨울 제철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폭을 확대했으며, 민물장어 등 보양식 품목도 특가로 선보인다.

 

가공식품과 간편식 역시 1+1, 2+1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장보기 수요를 공략한다. 만두, 참치, 컵라면, 소시지·햄류 등 반복 구매 상품군이 대거 포함됐다.

 

주류 부문에서는 와인과 위스키를 중심으로 연말 수요를 겨냥한 가격 인하와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일부 수입 와인과 위스키는 단독 상품으로 구성해 가격 경쟁력을 강조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 소비 심리 회복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유입 확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윈터 홈플런은 오픈런 현상까지 나타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연말을 앞두고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혜택을 집중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투숙이 기부로”…롯데호텔앤리조트, 객실부터 콘텐츠까지 ‘전방위 사회공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판매 수익 기부, 콘텐츠 협업, 김장 나눔 행사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 내 캐릭터 객실 이용객 참여

2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시라노’ 등장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오는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3

아시아나항공, 영구채 2000억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이사회를 통해 자본확충을 위한 영구채 2000억원 발행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영구채 발행 목적은 상반기 이후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고환율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본을 확충함으로써 부채비율 개선 등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은 1 Notch 상승한 BBB+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