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내달 1일 ‘라모네스 챔피언십 시즌1’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7 14:10:14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라모네스 챔피언십 시즌1’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라모네스 챔피언십 시즌1’은 3인 1조가 팀을 이뤄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로 내달 1일부터 양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내달 1일에는 8강까지, 2일 4강과 결승을 진행하며 4강전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 펄어비스 제공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 칭호(라모네스 챔피언십 우승자), 영지 조경물(라모네스 우승 흑정령상), 외형 장식(금빛 왕관) 등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준우승팀과 3위, 4위팀에게 부상을 차등 지급한다.

‘라모네스 챔피언십’ 기념 특별 출석부와 행운 상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출석을 통해 얻은 행운 상점 이용권으로 비급서 함,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대사막 콘텐츠 리뉴얼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대사막에 등장하는 몬스터 전투력 조정 및 상위 난이도추가, 사막 최대 모험 시간과 보상 등을 개편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