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앞당겨진 김장철”…‘디오스 김치톡톡’ 생산라인 풀가동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25 14:12:40
  • -
  • +
  • 인쇄
포장김치 9종 맞춤 보관, 유산균 57배 증가 기능 등 탑재

LG전자는 이달 17년 만에 찾아온 이른 추위로 인해 김장을 서두르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디오스 김치톡톡’ 생산 라인을 풀가동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말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출시 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하는 비중은 40%를 넘어섰다. 디오스 김치톡톡은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대표 상품이다.
 

▲ LG전자 직원이 25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김치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의 외관‧기능‧소음 등을 검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대상 종가집, 풀무원 등 국내 대표 김치브랜드의 포장김치 9종 맞춤 보관 기능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뉴 유산균김치플러스’ ▲소형 김치통, 투명 뚜껑 김치통 등을 갖췄다.

고객들은 페닉스와 스테인리스 등 오브제컬렉션 재질과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