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같은 하루를 선물해요"...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어썸 스타필드’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4:12: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필드가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어썸 스타필드(Awesome Starfield)’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은 함성과 열기로 가득한 ‘아레나’로 변신한다.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의 대표작 ‘클래시 로얄’과 ‘브롤스타즈’가 오프라인 대전을 열어 쓱데이 기간 스타필드 곳곳에서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 [사진=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클래시 로얄 아레나 in 스타필드’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5대 15 팀 대전과 최대 12연승에 도전하는 듀얼 스테이지에서 실력을 겨루며 박진감 넘치는 전략 대전을 선보인다. 11월 8일에는 ‘킹스 로드 & 왕좌 쟁탈전’이 열려, 킹스 로드 토너먼트 상위 3명의 도전자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JUNE’, ‘하창봉’과 1대 1 왕좌 쟁탈전을 벌인다. 미디어타워 QR 이벤트 등 깜짝 프로그램도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쇼핑몰에서는 최초로 브롤스타즈 공식 게임대회 ‘브롤 마스터즈컵 in 스타필드’가 고양과 안성에서 펼쳐진다. 전국의 브롤 팬들이 직접 팀을 꾸려 리그전을 치르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실력을 겨룬다. 타임어택 QR 이벤트를 통해 한정 스킨을 증정하고, 굿즈숍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이 공개한다.

 

‘클래시 로얄 아레나’와 ‘브롤 마스터즈컵’은 사전 온라인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도 한층 풍성해졌다. 라바, 에스더버니, 코코몽 등 완구 캐릭터는 물론 농심, 해태, 제스프리 등 식음료 브랜드와 마법천자문 등 교육 캐릭터까지 60종 이상의 캐릭터가 출동해 신나는 밴드 연주에 맞춰 행진을 펼친다. 스타필드 고양(11/1)을 시작으로 하남(11/2), 수원(11/8), 안성(11/9) 순으로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의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단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오즈의 노란 벽돌길, 글린다의 핑크빛 방, 엘파바의 숲속 은신처, 에메랄드 캐슬 등 영화 속 주요 무대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공간 전체가 아이코닉한 포토존으로, 빗자루에 올라 ‘엘파바’가 남긴 구름 메시지를 가로지르고, ‘글린다’의 신비로운 버블에 올라타며 이들의 마법 세계를 오롯이 체감할 수 있다.

 

쇼핑 혜택도 쏟아진다. 먼저, 그룹사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스타벅스가 굿즈 팝업 행사를 열고, W컨셉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하남에서는 ‘쓱데이 와인창고 대개방전’이 열려 유명 제품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쓱템 찬스-타필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하남·고양·안성·수원에서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마켓 ‘베스트 키오스크 마켓’이 운영되고, 스타필드 전점에서는 BMW·볼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신차 전시와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수원은 명품 편집숍 ‘임팩트’에서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하남에서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BYC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코엑스몰에서는 부츠 브랜드 ‘어그’의 ‘얼리 윈터 페어’가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도 전점에서 동시에 펼쳐져 특별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