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33: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靑雲味家)’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청운미가는 ‘푸른 구름 아래, 따뜻한 한 상’이라는 의미로, 청아한 여유와 한국의 정갈한 맛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48석 규모를 갖췄다.

 

▲ [사진=아워홈]

 

메뉴는 △뚝배기 온반 △돌솥비빔밥 △찌개·조림 등으로 구성됐다.

 

청운미가는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한국의 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인테리어는 ‘Blue Cloud(푸른 빛깔의 구름)’와 ‘Sense of Classic(전통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구름을 형상화한 파사드와 천장 디자인, 전통 가구의 조형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브제와 디테일을 더했다.

 

아워홈은 청운미가 외에도 ‘한식소담길’, ‘손수헌’, ‘우리가김치’ 등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한식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청운미가는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세계 고객에게 알리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식의 가치를 글로벌 무대에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선수들과 나눔 활동 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출전 선수들의 나눔 활동이 올해도 이어진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8일 챔피언십 참가 선수들의 후원금 등으로 조성된 이동차량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여주 블루헤런GC에서 ‘제25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 종료 후,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2

KT&G, '에쎄 체인지 썬' 30일 전국 편의점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초슬림 담배 신제품 ‘에쎄 체인지 썬(ESSE CHANGE SUN)’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되는 ‘에쎄 체인지 썬’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냄새 저감기술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흰색 바탕에 주황색 계열

3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