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33: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靑雲味家)’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청운미가는 ‘푸른 구름 아래, 따뜻한 한 상’이라는 의미로, 청아한 여유와 한국의 정갈한 맛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48석 규모를 갖췄다.

 

▲ [사진=아워홈]

 

메뉴는 △뚝배기 온반 △돌솥비빔밥 △찌개·조림 등으로 구성됐다.

 

청운미가는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한국의 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인테리어는 ‘Blue Cloud(푸른 빛깔의 구름)’와 ‘Sense of Classic(전통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구름을 형상화한 파사드와 천장 디자인, 전통 가구의 조형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브제와 디테일을 더했다.

 

아워홈은 청운미가 외에도 ‘한식소담길’, ‘손수헌’, ‘우리가김치’ 등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한식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청운미가는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세계 고객에게 알리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식의 가치를 글로벌 무대에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