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말차에몽+커피·아이스크림’ 이색 홈 레시피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4:34: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신제품 ‘말차에몽’을 활용한 홈 레시피를 5일 공개했다. 

 

먼저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크림과 빙수 레시피를 소개한다. 말차에몽 한 팩을 그대로 얼리면 ‘말차 아이스크림’이 된다. 빨대 입구에 나무젓가락을 꽂아 그대로 얼린 후, 종이팩을 제거하면 된다. 얼린 말차에몽을 살짝 녹여 팥이나 과일을 곁들이면 ‘말차 빙수’도 즐길 수 있다.

 

▲ [사진=남양유업]

 

커피와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말차에몽에 ‘루카스나인’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만든 ‘말차 슈페너’는 진한 말차 풍미와 커피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시피다. 크림을 올리면 집에서도 카페 감성을 살린 메뉴가 된다.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메뉴도 제안됐다. 아이스크림 ‘초코에몽 아이스홈’ 두 스쿱에 말차에몽을 부어 만든 ‘초코 말차라떼’는 진하고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또 말차에몽에 ‘딸기에몽 아이스홈’이나 ‘쿠키에몽 아이스홈’을 올리면 개성 있는 ‘말차 플로트’로 즐길 수 있다.

 

요거트를 활용한 메뉴도 더해졌다. 신제품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와 말차에몽을 블렌딩해 만든 ‘말차 요거트 스무디’는 산뜻한 요거트의 풍미와 진한 말차 맛이 어우러져 브런치 음료로 제격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말차에몽은 커피,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 자사 제품과의 조합만으로도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잡코리아, 잡플래닛 인수… 기업 정보 플랫폼까지 외연 확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가 브레인커머스가 운영하는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의 플랫폼 및 관련 사업을 영업 양수도 방식으로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거래는 지분 인수나 합병이 아닌, 잡플래닛 플랫폼과 이에 수반되는 인력 및 사업을 분리해 양수하는 구조다. 계약은 12월 중 체결됐으며, 12월 31일 클로징을 거쳐 2026년 1

2

GMC, '허머 인 더 시티' 브랜드 활동 본격화...EV 존재감 강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 GMC가 허머 EV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 티저 영상 공개와 '허머 인 더 시티(HUMMER IN THE CITY)' 이벤트를 통해 허머 EV의 압도적 존재감을 강조하며 브랜드 모멘텀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GMC는 오늘부터 허머 EV

3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개편…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 연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 페이지를 구축해 국가별·언어권별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사 및 소비자들의 정보 검색 편의성을 높이고 코스맥스의 초격차 기술력과 제품 연구개발 역량을 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