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호텔의 맛과 멋 더한 '2025 설 선물세트' 27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14:36: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30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다채로운 호텔의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고품격 ‘2025 설 선물세트’ 27종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미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호텔리어들이 특별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85만원의 한우 스테이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세트’부터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원 대의 선물세트가 포함된 ‘스마트 실속 세트’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의 맛과 멋 더한 '2025 설 선물세트' 27종 출시

먼저, 채끝 스테이크(1㎏)와 안심 스테이크(1㎏)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고품질의 1++ 등급의 한우로, 최고급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트러플 소금과 화이트 트러플향 오일도 함께 증정해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한우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고급 식재료 ‘트러플 종합 세트’는 물론 프리미엄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2종(레드&그린)’과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세트도 총 4종류로 준비했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도 있다. 최고급 국내산 꽃게와 전복으로 만든 ▲해산물장 세트(간장게장800g, 전복장500g), 국내산 참조기로 구성된 ▲굴비 세트(130g) 2종은 고급 해산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마트 실속 세트’도 눈에 띈다. 고급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카스테라 2종(플레인, 그린티)과 강정, 약과, 유과 등 한국 전통 간식이 포함된 ▲꽃새댁 세트 ▲새악시 세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 굿즈 여행세트'를 올해 새롭게 출시했고, 포르투갈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는 3일 전까지 유선 예약 및 알라메종 델리 현장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권 지역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호텔 내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설 프리미엄 투고(TO-GO) 박스’도 판매한다. 나물과 모둠전, 갈비찜 등 명절 대표 메뉴를 중심으로 콜드 푸드 2종, 핫 푸드 4종, 디저트 5종으로 구성했으며 호텔 고급 식재료로 만든 ‘인삼 간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갈비찜’, ‘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 등의 메뉴가 포함됐다. 가족 구성원 수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4인 세트(33만원)와 6인 세트(45만원) 2종류로 구성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선 및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20일까지 얼리버드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한 호텔 미식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고품질의 상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세트를 통해 풍요롭고 따뜻한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