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스쿨,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 오픈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4:42:54
  • -
  • +
  • 인쇄
예비 중3~고2 대상 6주 맞춤 코칭 운영
학원시간·학습 스케줄 점검 후 학습 방향과 전략 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포미스쿨은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PinPoint Coaching)’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 이미지 [사진=포미스쿨]

 

이번 과정은 예비 중3·고1·고2를 대상으로, 방학 기간 학원시간 및 학습 스케줄을 점검하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해 성과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핀포인트 코칭’은 6주간 프로젝트로 운영되며, 초기 진단 컨설팅–피드백 코칭(4회)–결과 진단 컨설팅 순으로 진행된다.

초기 진단 컨설팅에서는 학생의 취약점과 방학 목표를 기반으로 학원 스케줄과 학습 스케줄을 재설계(60~90분 내외)한다.

피드백 코칭은 일/주 단위 스케줄 이행 결과와 학생이 작성하는 일일학습 보고서를 바탕으로 컨설턴트 필요에 따라 진행되며(총 4회, 각 30분 내외), 마지막으로 6주 후 최종 성과 리뷰(30~60분 내외)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구성됐다. 베이직은 심리검사가 필요하지 않은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부 및 설문지 기반 컨설팅–코칭–최종 컨설팅으로 운영된다. 프리미엄은 세밀한 전문 검사를 기반으로 심리/학습전략 컨설팅–코칭–최종 컨설팅을 제공한다.

단건 상품도 운영한다. 단건 컨설팅은 베이직과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컨설팅 진행자를 대상으로 추가 코칭, 최종 결과 진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상욱 포미스쿨 대표는 “방학 기간에 학생들의 학원 시간과 학습 스케줄을 점검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과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과정을 잘 활용하는 학생들은 역전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미스쿨을 운영하는 포커스미는 “대치동의 교육 노하우를, 전국의 학생들에게”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7월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메가스터디와 에스티유니타스(공단기) 등 국내 주요 교육기업에서 오랜 기간 현장을 이끈 핵심 실무진들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2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3

“영어 공부할 시간 없다고요?” 야나두, 직장인·육아맘 맞춤형 ‘10분 짬내기 패키지’ 인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기계발 욕구는 높지만 물리적 시간 부족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야나두의 ‘10분 기기 결합 패키지’가 화제다. 야나두는 자투리 시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짧은 호흡의 강의와 학습 전용 기기를 하나로 묶어, 별도의 공부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안한다. 출퇴근 길 지하철 안에서, 혹은 아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