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2월 3주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13위 석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4:47:01
  • -
  • +
  • 인쇄
오프라인 모임 폭발적 관심, 수험서 구매 이어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최근 개최한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차트까지 석권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합격 명가’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이미지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주별 베스트셀러 차트(2025년 12월 3주차 기준)에서 1위부터 13위까지를 자사 교재로 모두 채우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는 본격적인 2026년 제37회 시험 준비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의 선택이 에듀윌로 집중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베스트셀러 줄세우기’ 현상은 지난 10일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봄에서 열린 ‘2025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의 폭발적인 열기가 그대로 이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에듀윌은 지난 9일 부산에 이어 10일 서울에서 릴레이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며 팬데믹 이후 6년 만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의 부활을 알렸다.

‘전설의 귀환’이라 불린 이번 합격자 모임은 행사장 공간의 한계로 인해 선착순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합격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현장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은 합격생들이 운집해 합격의 기쁨을 나눴으며, 특히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적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때마다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 이후의 탄탄한 네트워크와 사회 진출까지 지원하는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강력한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면서 “선배 합격생들이 보여준 뜨거운 열기가 2026년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전해져 교재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베스트셀러 차트에는 2026년 공인중개사 ‘기본서’ 6종을 비롯해 에듀윌 스타강사진의 ‘합격서’ 7종도 모두 상위권에 포진하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필수 수험서로 자리 잡았음을 증명했다.

에듀윌의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생소한 용어와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합격서는 기본서 이론 중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필수 이론만 초압축하여 단권화한 교재다. 실제 수업 판서 내용과 출제 포인트 등 에듀윌 스타 강사진의 합격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강의와의 연계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자 수가 선택의 기준’이라는 철학 아래, 검증된 합격 데이터와 2만 2천여 명에 달하는 동문회 정회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교육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3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