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KL 딜링 아카데미'개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14:56: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테이블게임 딜링 전문가 양성을 위해 27일 ‘KL 딜링 아카데미’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한다고 밝혔다.


‘KL 딜링 아카데미’는 직원대상 직무 중심의 교육훈련으로 테이블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딜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해 퇴직자들을 위한 지역 내 일자리 창출로 지역 소멸 위기에 대응하고자 설립됐다.

▲ 강원랜드, 'KL 딜링 아카데미'개소

교육은 12주 과정으로 칩스, 카드 등의 기본교육과 블랙잭, 바카라 게임 진행 스킬을 배우는 기초과정부터 실습 위주의 심화과정과 종합 딜링 평가를 거쳐 수료하게 된다.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딜링 경력을 인정받고 파트타임 지원이 가능하다.

최 직무대행은 “KL 딜링 아카데미를 통해 테이블게임의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 인력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안정적인 재취업 기회를 제공해 폐광지역 생활인구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KL 딜링 아카데미’는 향후 직원 대상 교육에 그치지 않고 민간에 개방하여 지역사회 전반의 일자리 창출과 인재 양성의 중심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개소식을 통해 강원랜드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을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남북하나재단과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북한이탈 청소년의 정보화 역량 강화와 취약계층 안전망 구축, 통신서비스 교육 지원을 골자로 한다. 양측은 우선 학습 환경이 열악한 북한이탈 청소년을 위해 노트북 등 교육용 기기를 제공한다. 또 가족과 떨어져 홀로 생

2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 ‘국물내기 한알’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타정형 조미료 ‘국물내기 한알(Coin Broth)’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멸치(Anchovy)’, ‘채소(Vegetable)’, ‘청양(Green Chili)’ 등 총 3종으로,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한 알씩 개별 포장돼

3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가을 시즌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골프장 전용 식음 브랜드다. 올해는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