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마리떼·로라로라·오클리 신규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5:03:3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사진 설명 : 타임스퀘어 신규 매장 안내 이미지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로라로라’, ‘오클리’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매장과 팝업을 이달 신규 오픈했다.

먼저 지난 27일 국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러피안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매장을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10월 3일까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4 F/W 가을 컬렉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라워 머그컵을 증정한다.

지하 1층에서도 여러 개의 신규 브랜드가 오픈한다. 먼저 ‘로라로라’는 입점을 기념해 오늘(30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럭키 에그쉘’을 증정하며,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장원영 포토레터’, ‘클래식 레이스 커치프’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로라로라는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로 페미닌한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에서는 ‘TRANSIT EVERYDAY BACKPACK’을 할인 판매하며, ‘TOPO BARK 티셔츠’는 선착순 100장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1975년 미국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아이웨어를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소개하고 있다.

국내외 인기 아이웨어 브랜드를 전개하는 편집샵 ‘블루선’에서는 젠틀몬스터, 플립딥, 페이크미 등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안경 및 선글라스 구매 시 특별 제작 파우치 케이스와 고급 클리너 그리고 1만원 렌즈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이민희 타임스퀘어 대리는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패션 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위해 인기 브랜드는 물론,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