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멈 뉴트리션 모델 이장군, ‘피지컬100 시즌2’ 출연 첫 공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0:00:44
  • -
  • +
  • 인쇄
넷플릭스 통해 새로운 도전과 한계를 뛰어넘는 모습들 보여줘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델이자 카바디 전 국가대표 이장군이 새롭게 도전하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지난 19일 넷플릭스에 처음 공개됐다.


20일 방송가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장군은 올해초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델로 발탁된 뒤 SNS를 통해 꾸준히 운동하며 옵티멈 뉴트리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옵티멈 뉴트리션은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35년 넘도록 세계인들의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서포트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델이자 카바디 전 국가대표 이장군이 새롭게 도전하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지난 19일 넷플릭스에 처음 공개됐다. [사진=옵티멈 뉴트리션]

 

우선 옵티멈 뉴트리션은 이장군의 피지컬100 시즌2 출격을 응원하며 ‘이장군 피지컬100 순위를 맞춰라’와 ‘이장군 POP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매주 달라지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피지컬 WEEK’ 프로모션 역시 함께 진행 중이다.

옵티멈 뉴트리션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에 옵티멈 뉴트리션과 함께 하는 이장군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이장군이 ‘새로운 도전은 항상 저를 성장하게 해준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열정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옵티멈 뉴트리션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한계를 뛰어넘는 이장군의 모습과 그의 도전과 응원하며 잠재력을 이끌어주는 브랜드인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습을 영상 속에 담았다”고 밝혔다.
 

▲세계 1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 뉴트리션의 모델이자 카바디 전 국가대표 이장군이 새롭게 도전하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지난 19일 넷플릭스에 처음 공개됐다. [사진=옵티멈 뉴트리션]

 

그는 또 “브랜드 영상 속 모습처럼 이장군이 ‘피지컬100 시즌 2’에서도 멋진 퍼포먼스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이장군만이 아니라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맞서는 모든 이들의 도전과 성장의 순간에 옵티멈 뉴트리션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옵티멈 뉴트리션을 인수한 글랜비아는 아일랜드 현지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 우유와 치즈 등 다양한 유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급 유청단백질 원료를 직접 생산하고 미국 현지에서 원료는 물론 완제품까지 모든 생산과정을 직접 관리·검수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는 옵티멈 뉴트리션의 대표 단백질 보충제 ‘골드 스탠다드 웨이’의 주원료 분리유청단백질(WPI)이나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의 가수분해분리유청단백질(HWPI) 등에 모두 적용된다. 옵티멈 뉴트리션 제품은 국내 공식 온라인몰과 쿠팡·코스트코·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훈훈한 결혼식 지원… 10년째 ‘제주와의 상생 약속’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다문화 부부를 위해 결혼식 지원 사업에 나서며 ‘제주와의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서귀포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결혼식’에 참여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 두 쌍에게 숙박과 식사, 축하 케이크 등을 지원

2

한국타이어, 3분기 영업이익 5859억원 달성...전년 대비 10.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5년 3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액 5조4127억 원, 영업이익 5859억원을 기록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한 2조 7,070억 원, 영업이익은 10.4% 증가한 5,192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

3

알리익스프레스, '11초 장바구니 챌린지' 성수동 팝업 현장 '열기'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11.11 광군제’를 앞두고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알리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 ‘11초 장바구니 챌린지’를 운영하며 MZ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4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시작된 ‘11초 장바구니 챌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