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5:02: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 [사진=오뚜기]

 

맛은 2가지로 구성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

 

활용 범위도 다양하다. 그릭요거트, 아사이볼, 오트밀에 토핑으로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가 되고, 사과, 바나나, 샐러드와 함께하면 간편한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스무디에 넣어 고소함을 더하거나, 콩국수, 월남쌈, 탄탄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 풍미를 한층 높일 수 있다.

 

‘100% 땅콩버터 2종’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100% 땅콩버터 2종은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순수 땅콩으로만 만든 제품으로, 최근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간편한 아침 식사부터 다양한 요리까지, 땅콩의 깊고 진한 고소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

2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랙 세일 페스타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세일 페스타(Black Sale Festa)’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세일 페스타는 연말연시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할인 행사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패키지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더 플라자를 제

3

GEAN ‘2026 GEAN AWARDS’ 개최...e-모빌리티와 카본프리 산업의 미래 주역 찾는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세계전기차협의회(GEAN, Global Electric-Vehicles Association Network)가 주최하고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IEVE)가 주관하는 ‘2026 GEAN AWARDS’가 내년 3월 24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다. 이번 어워드는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Carbon Free) 실현, 스마트시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