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5:02:0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 [사진=이랜드 로이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가 SAMG엔터와 키즈주얼리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IP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한다.

 

로이드의 35년 전통의 주얼리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키즈주얼리를 경험할 수 있다.

 

로이드는 지난 11월 17일 온라인 선발매를 통해 시즌6의 로열티니핑인 △하츄핑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미아방지 목걸이 4종을 공개했다.

 

출시 직후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준비한 초도 물량 중 일부 상품이 1일 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자, 로이드는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을 12월 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선보였다.

 

컬렉션의 주요 상품 ‘요술봉 펜던트’는 로이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이다. 로열티니핑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테일을 정교하게 구현했으며,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4종의 요술봉 펜던트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티니핑을 선택하는 즐거움을 더한다.

 

로이드는 키즈주얼리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무도금 실버 925 소재로 제작했으며,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상품 구매 시, 미아방지 목걸이 뒷면에 아이의 이름과 연락처를 각인할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35년 전통 주얼리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감성이 만나 키즈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라며 "아이에게는 첫 주얼리의 설렘을, 부모에게는 안심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