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비 정지훈·파나타 김어진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 위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5:06: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 선수와 이탈리아 운동기구 브랜드 파나타(PANATTA) 김어진 COO를 고액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1억원 이상을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개인 고액기부자 네트워크로, 국가적 재난에 대응하고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한 구호 활동과 사회적 연대 확산에 앞장서는 나눔 리더 클럽이다. 이번 아너스클럽 위촉식은 18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희망브리지‘임팩트 나잇 2025’ 행사에서 진행됐다.

 

▲ <사진=희망브리지>

 

지난 11일 세계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가 선정한 ‘최고의 e스포츠 선수’에 선정된 정지훈(활동명 쵸비) 선수는 ▲2023년 수해·태풍 피해 이웃 돕기 ▲2025년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유가족 지원 ▲2025년 경북·경남·울산 산불 피해 긴급구호 등 주요 재난 현장마다 성금을 전달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다. 현재 군 복무 중으로, 이번 위촉식에는 가족이 대리 참석했다.

 

정지훈(쵸비) 선수는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마음을 보태고 싶다”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김어진 COO는 웰니스 산업 분야의 기획자이자 브랜드 전략가로 활동해 왔다. 그는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사람과 회복의 본질을 찾는 ‘에센스 마이너(Essence Miner)’로서,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을 통해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김어진 COO는은 “재난 피해 이웃의 회복을 돕는 희망브리지와 함께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나눔에 함께하고 싶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두 분처럼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보태주신 분들의 참여는 재난 현장에서 큰 힘이 된다”며 “두 아너스클럽 회원과 함께 더 많은 피해 이웃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