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 ‘2025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 공식 협찬사 참여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5:08:41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가 지난 11월 개최된 국내 패션계 최대 축제인 ‘2025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2025 Korea Designer Fashion Awards)’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주최하는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한국 패션의 위상을 높인 디자이너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이너들과 패션 인플루언서, 프레스가 한자리에 모이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멜리언스는 공식 협찬사로서 시상식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는 한편, 최우수 디자이너상 및 신인 디자이너상 수상자들과 주요 VIP들을 위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진동클렌저를 공식 협찬품으로 제공했다.


협찬품으로 제공된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분당 1만2000회의 강력한 미세 진동 기술과 0.6㎜의 초미세 실리콘 브러쉬를 적용해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특히 IPX7 완전 방수 등급과 편리한 자석 흡착식 충전 등 뛰어난 사용성을 갖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효율적인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모델 및 패션 피플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필수 아이템’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중심인 한국 디자이너 패션 어워즈에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패션이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이듯, 멜리언스의 다양한 디바이스 역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가치 있고 편리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뷰티 영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소형 가전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한파 시작되자 ‘머플러·장갑’ 뜬다…'보온성·스타일·활용도' 3박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머플러·장갑 등 방한 액세서리가 겨울 패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작은 아이템 하나가 체감 보온력을 좌우한다는 경험적 학습이 확산된 데다, 겨울 아우터가 실루엣 위주로 단순화되면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액세서

2

한솥도시락, 12월 한정 신메뉴 선봬...도시락 기부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12월 한정 신메뉴 ‘홀리데이 스페셜 메뉴(Holiday Special Menu)’ 3종을 출시하고, 12월 한달간 ‘착한도시락’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이국적인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잠발라야 치킨 덮밥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메가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등 총 3

3

CJ제일제당, 태국 ‘CP엑스트라’와 손잡고 K-푸드 사업 확대 박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태국 ‘K-푸드 글로벌 영토확장’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태국 1위 대기업 ‘CP그룹’의 계열사이자 최대 유통사인 ‘CP엑스트라(CP Axtra)’와 함께 현지 K-푸드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두 회사는 K-푸드 제품 유통 및 현지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