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비아 엣지,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도프너 입점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5:11:44
  • -
  • +
  • 인쇄
반려동물 하이엔드 셀렉숍 입점
올 상반기 갤러리아 WEST 명품관 입점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 가속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를 하이엔드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비아생명공학의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엣지’가 ‘도프너’를 통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입점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그룹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은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 ‘펫츠비아 엣지(PETSVIEA EDGE)’가 반려동물 하이엔드 셀렉숍 ‘도프너’를 통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합성보석으로 제작하는 반려동물 전용 주얼리 브랜드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시간을 보석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추억을 간직할 수 있어 감정과 스토리를 담은 오브제로 평가받고 있다.

‘펫츠비아 엣지’는 백화점 명품관 등에 공급되는 최상위 상품 라인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한 제작 공정을 거쳐 고급 주얼리 수준의 완성도를 갖췄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럭셔리 고객층을 겨냥한 신세계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으로 ‘펫츠비아 엣지’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부합한다는 분석이다.

이번 입점은 하이엔드 셀렉숍 ‘도프너’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지하 1층에 위치한 도프너는 프랑스 하이엔드 펫패션 ‘파제리’와 영국 럭셔리 펫웨어 ‘리쉬런던’ 등 글로벌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펫츠비아 엣지’는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과거 또는 현재로 간직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이번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입점을 계기로 반려동물용 생체보석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핵심 카테고리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프너’와 ‘펫츠비아 엣지’는 올 상반기 중 갤러리아 WEST 명품관 입점을 앞두고 있다. 갤러리아 WEST는 상위 고객층 중심의 하이엔드 쇼핑 공간인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2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3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