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CF '인재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5:16: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은 올 5월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발휘하는 모습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TV,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동원그룹]

 

동원그룹은 지난 5월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했다. 이는 동원그룹의 다양한 사업과 함께 물음표(사회적 필요)가 느낌표(동원그룹의 답변)로 바뀌는 메커니즘을 직관적으로 시각화했으며, 공개 40여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과 함께 세상의 필요에 답할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TV CF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릴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

2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랙 세일 페스타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세일 페스타(Black Sale Festa)’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세일 페스타는 연말연시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할인 행사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패키지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더 플라자를 제

3

GEAN ‘2026 GEAN AWARDS’ 개최...e-모빌리티와 카본프리 산업의 미래 주역 찾는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세계전기차협의회(GEAN, Global Electric-Vehicles Association Network)가 주최하고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IEVE)가 주관하는 ‘2026 GEAN AWARDS’가 내년 3월 24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다. 이번 어워드는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Carbon Free) 실현, 스마트시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