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트렌드 가미한 ‘파격 콜라보’ 확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5:24: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프리미엄 감성과 트렌드를 결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와의 파격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사진=갤러리아]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MIXX(엔믹스)’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 맛 ‘블루 밸런타인’은 출시 직후 벤슨 1호점 일평균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굿즈와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해 팬층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스포츠 분야 협업도 눈에 띈다. 한화 이글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대전 홈구장 내 ‘벤슨 홈런존’을 운영했다. 전 매장 이글스 유니폼 착용 고객을 대상으로 협업 제품 ‘다크초콜릿프레첼’을 1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와 협업한 ‘인센스 스틱’ 제품 등도 선보였다.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지난 15일 성수동에서 진행된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에서는 시식과 투표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는 등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벤슨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함께 일상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등 총 5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