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2일 단 하루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울 트라이시클’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5:28:45
  • -
  • +
  • 인쇄
타이틀곡, 수록곡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5집 발매를 기념해 프리미어 상영회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울 트라이시클’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상영은 오는 23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을 하루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로 22일 단 하루 전국 10개 CGV에서 진행된다.

 

▲ [사진=CJ CGV]

 

프리미어 상영회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울 트라이시클’에서는 6년 만에 발매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5집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과 수록곡 ‘어쩌면 너는 이렇게도’의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된다. 올 하반기 예정된 공연의 티저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총 13분으로 티켓가는 3000원이다. CGV강남, 대구현대, 대전터미널, 동탄, 서면상상마당, 성신여대입구, 왕십리, 연남,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에게는 스페셜 포스터가 선착순 증정된다.

 

CGV영등포에서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 나얼, 영준을 비롯해 송원영 감독, 에코브릿지 등이 참석해 관객과의 대화(GV)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회차도 선보인다. 새 앨범의 콘셉트와 신곡 소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하반기 예정의 콘서트 프리뷰까지 진행한다. 스페셜 회차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아티스트 친필 사인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매는 17일부터 극장별로 순차 오픈된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오랜 기다림 끝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을 팬들과 함께 극장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상영회를 기획했다”며 “대형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음악의 감동을 온전히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