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1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5:28: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아이스크림 홈런’을 신규 등록하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홈런’ 1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새 학년을 앞둔 초등 학부모와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학습을 준비하는 4~6세 유아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완화하고, 보다 합리적인 학습 선택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틀홈런’을 새롭게 등록하는 회원에게 매월 5000원의 학습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형제자매가 함께 이용하는 경우, ‘형제 할인’ 20% 혜택도 적용해 가정의 학습비 부담을 더욱 낮췄다.

‘리틀홈런’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으로, AI 숫자쓰기와 게임 등 몰입도 높은 수학 학습 ‘똑똑수학’을 비롯해 색칠하며 한글과 한자, 알파벳을 익힐 수 있는 ‘창의상자’ 등 다양한 기초학습을 제공한다.

또 신규 등록 시, 무료 체험에 활용되었던 학습기를 선택하는 회원에게는 학습기 가격을 40% 할인가로 제공한다.

해당 학습기는 단기간 사용 후, 정밀 점검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제품으로, 새 제품과 동일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로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선물로 아이스크림 홈런 캐릭터가 그려진 보냉 텀블러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초등 신규 회원에게 영어 어휘 학습 서비스 ‘케찹보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케찹보카는 초등 영어 교과서 전 단원의 필수 어휘를 기반으로, 초·중·고 및 수능까지 이어지는 핵심 어휘 학습을 지원하는 월 1만원 상당의 유료 콘텐츠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자녀들의 새 학년 학습을 보다 든든하게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선택과 합리적인 학습 환경을 고려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이전 대비 ‘CEO 주관 최종 현장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14일로 예정된 아시아나항공의 터미널 이전(1터미널→2터미널) 준비현황을 최종 확인하기 위해 지난 8일 공사 이학재 사장 주관 현장점검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해 7월 아시아나항공의 이전 일자가 2026년 1월14일로 결정됨에 따라, 지난 6개월간 아시아나항공과 이전 준비를 위한 TF팀을 구성하

2

한화, '한화우 소액주주'와 '가치 회복' 동행…장외매수·자사주 소각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의 지주회사인 한화가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들과 손잡고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에 나선다. 장기간 저평가 논란이 이어지면서 우선주 문제를 해소하고 자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한화는 9일 공시를 통해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 대표와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3

"EU선 금지된 향료 성분, 국내선 여전히 판매"…화장품 업계 논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유럽연합(EU)에서 생식독성 우려로 사용이 금지된 향료 성분을 여전히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해외 주요국이 해당 성분의 판매를 전면 금지한 것과 달리 국내는 사용량 표기조차 생략 가능해 소비자 안전 보호에 구멍이 뚫렸다는 지적이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제이숲, 오센트, 라피네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