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마더스밀과 '교보문고 온라인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5:2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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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의 아동 출판 브랜드 웅진주니어가 마더스밀과 함께 '가을 티타임 한 컵 한 권' 교보문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에 즐기기 좋은 차와 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따뜻한 차 한 잔과 책 한 권으로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를 장려하며, 루미 작가의 그림책 '따라라라 호랑이 찻집'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마더스밀의 '작두콩 배도라지차'를 대표 구성으로 선보인다.

 

▲ [사진=웅진씽크빅]

 

따라라라 호랑이 찻집은 차를 끓이며 손님을 기다리는 호랑이의 이야기로, 기다림의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다정함과 온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대표 도서 외에도 차와 어울리는 도서 라인업을 추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획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기획전 페이지를 캡처해 SNS 등 외부 채널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작두콩 배도라지차'를 증정한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가을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차 한 잔과 책 한 권의 여유를 아이와 함께 나누는 온라인 기획전”이라며 “잠시 멈춰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가족의 하루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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