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 신년특가 기획전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9 15:35: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이 새해 선물 수요를 겨냥한 ‘신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이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인디안 겨울 컬렉션 가운데 고급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제품을 엄선했으며, 기획전 대상 전 품목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세정]

 

상품 구성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 위주로 선물 활용도를 높였다.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니트류와 점퍼류를 중심으로 일상복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후드형 다운 점퍼와 코듀로이 점퍼, 라운드넥·반집업 니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이 포함됐다.

 

가격대는 5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화보 모델 남궁민이 착용한 라운드 니트를 포함한 이너류는 10만 원 미만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아우터 역시 10만 원대부터 선보여 합리적인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에 맞춰 한 해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신년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국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품질 경쟁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립 한마음어린이집', 함께 키우는 시대를 준비하는 영아 보육의 현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가정과 일이 병행되는 삶이 일상이 된 시대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자녀 양육을 둘러싼 환경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한편 여성의 경력단절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사회적 과제로 남아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과거처럼 가정이 전적으로 책임지는 방식에서 벗어나, 맞벌이 여부와 관계없이 기관과 함께 아이를 키운다는 인식이 점차 보

2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3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