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R뷰티아카데미, 2024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5:37:10
  • -
  • +
  • 인쇄
20년간 노하우로 진학·자격취득·창업 및 취업 컨설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인 IBR뷰티아카데미는 ‘2024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2개월간 유관분야 전문가들의 추천과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만큼 그동안 대학진학과 자격증 취득, 창업·취업 컨설팅 등 IBR뷰티아카데미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뷰티전문교육기관인 IBR뷰티아카데미는 ‘2024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했다. [사진=IBR뷰티아카데미]

 

IBR뷰티아카데미는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수강생들의 국가자격증 취득과 취업·창업, 진학 등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1:2 무료 멘토제를 통해 매주 진로 컨설팅과 면담을 실시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자체적으로 입시 설명회를 열고 서울·경기권 2·4년제 미용 관련 대학입시 플랜과 입학 원서 가이드를 제공하고 스피치반·엘리트반 등을 운영해왔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개원 이래 서울·경기권 미용대학 전원 합격과 함께 2024학년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에 총 16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아울러 취업과 창업 전 원내 토탈뷰티살롱 운영과 미용봉사는 물론 대형 기획사·모델 프로모션·엔터테인먼트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생생한 현장 실습으로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김주리 IBR뷰티아카데미 고문 이사는 “국가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취업·창업, 진학, 대회 출전 및 연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BR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이 맘껏 역량을 펼치도록 더 많은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IBR뷰티미용학원은 20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국가자격증과정과 실제 현장 실무 및 취업과 창업에 특화된 원내 토탈뷰티샵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규모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미용전문 뷰티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는 김포검단, 광명영등포, 수원오산, 수원역광교, 성남광주, 안양평촌, 인천부천, 일산파주 등 전국 8개 지점을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IBR뷰티미용학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체스터톤스 중앙 예약 시스템’ 공식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전국 지점의 예약·정산·운영정보·고객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체스터톤스 중앙 예약 시스템 (CCRS, Chestertons Central Reservation System)’을 공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체스터톤스 호텔 앱(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과 완전히 연동돼 단순한 예약 시스템을 넘어 호텔

2

LV BnF ‘디에이이펙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이 '블랙타임' 프로모션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라이브 쇼핑계의 슈퍼셀러이자 블랙핑크 지수의 친언니로도 유명한 셀럽 김지윤과 손잡고 디에이이펙트 ‘블랙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 저녁 8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블랙딜’은 1시간 동안 라이브 쇼핑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3

티웨이항공,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저비용항공 부문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저비용항공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혓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모델로, 최근 6개월간 해당 항공사를 이용한 고객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