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스타필드 수원 내 ‘SHOP LCDC’ 오픈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0 08:30:31
  • -
  • +
  • 인쇄
차별화된 편집숍 큐레이션…브랜드별 장점 극대화해
패션·주얼리·홈데코·뷰티·팝업존에 카페도 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에스제이그룹은 스타필드 수원 2층에 패션·주얼리·홈데코·뷰티·팝업존 등으로 구성된 편집숍&카페형 ‘SHOP LCDC’ 매장을 4번째로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SHOP LCDC 매장은 전체면적 약 92평(306㎡)에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숍 엘씨디씨)’와 카페 ‘이페메라(Ephemera)’를 결합한 복합 매장이다.
 

▲LCDC 스타필드 수원점 SHOP LCDC [사진=에스제이그룹]

 

우선 팝업존은 LCDC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 패션 브랜드 아워시스터와 카스타트·클로크·하울린은 물론 라이프스타일·뷰티 브랜드 이지피지와 르디쉬·웰컴투씨씨씨·렉슨·페라슈발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수원점은 성수동의 랜드마크인 성수 LCDC SEOUL을 모던하고 정제된 무드로 발전된 모습으로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다. 20∼30대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제안하고 스타필드 수원 고객 취향·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구성으로 접점을 늘리고 고객을 확보할 방침이다.

편집숍 매장 안쪽에는 카페 이페메라가 자리 잡고 있다. LCDC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띄는 전면 통창구조로 오픈 뷰와 함께 따뜻한 채광이 들어오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에스제이그룹은 스타필드 수원 오픈을 기념해 첫선을 보이는 딸기 밀크티와 딸기 요거트 라떼 등 시즌 메뉴와 스카치 커피·시그니처 라떼 등 이페메라에서만 제공되는 스페셜 음료를 제공한다.

아울러 스타필드 수원 SHOP LCDC에서는 쏠쏠한 혜택도 마련했다. SHOP LCDC가 큐레이션한 입점 상품들은 오는 2월12일까지 브랜드·상품별 할인과 함께 추가로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만점의 수제 토분 브랜드 ‘두갸르송’과 협업 캔들팟은 론칭한 뒤 처음으로 할인가로 판매한다.
 

▲LCDC 스타필드 수원점 이페메라 [사진=에스제이그룹]

 

구매 고객에 대한 사은품 증정은 물론 카카오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한다. 또 카페 이페메라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 증정하며 리뷰 이벤트를 통해 별도의 사은품도 선사한다.

무엇보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는 앞으로 꾸준히 국내외 신규 브랜드를 발굴·큐레이팅해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2월 론칭한 자체 브랜드(PB) LCDC™은 국내외 아티스트·인플루언서와 협업, 셀럽들의 착용으로 첫 시즌부터 MZ 타깃으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고감도 비주얼과 콘텐츠로 SNS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시즌별 후디·데님·액세서리는 물론 시그니처 아이템과 뉴 컨템포러리 패션 카테고리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LCD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예술과 공간, 이야기 있는 콘텐츠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리를 끊임없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세 불안과 규제 강화 속 실거주 대안…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이 주거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파트는 주택담보대출 한도 제한, 규제지역 대출 강화 등으로 매수 여건이 까다로워진 반면, 오피스텔은 ‘준주택’으로 분류돼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세사기와 깡통전세 등 보증금 리스크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세 기피 현상이 심화되

2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3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