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5:45: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농심]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만 명의 유동인구가 오가는 런던 소비문화의 중심지로, 뉴욕 타임스퀘어와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옥외광고 명소로 꼽힌다. 특히 광장의 상징인 초대형 디지털 스크린 ‘피카딜리 라이트(Piccadilly Lights)’는 코카콜라, 삼성전자 등 글로벌 기업들이 주요 캠페인을 진행해온 미디어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해당 광고판 전체를 활용, 신라면 글로벌 엠버서더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광고와 애니메이션 콘텐츠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영상을 동시에 송출한다. 이를 통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No.1 라면 브랜드’ 도약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도 함께 진행된다. 농심은 현장에 ‘신라면 카트’를 운영하며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가 적용된 신라면 컵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피카딜리 서커스를 배경으로 한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마련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농심은 향후 글로벌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한 신라면 캠페인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 10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캠페인과 이번 영국 피카딜리 서커스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는 내년에는 주요 국가 명소에서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는 단계에 진입했음을 알리는 상징적 사례”라며 “내년 신라면 40주년을 계기로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는 글로벌 슬로건 아래 세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2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