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팔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7 15:57:44
  • -
  • +
  • 인쇄

농심은 지난달 출시한 라면왕김통깨가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면왕김통깨는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의 고소한 풍미에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 라면왕김통깨 [농심 제공]


농심에 따르면,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농심은 라면왕을 꿈꾸는 청년 요리사 김통깨를 활용해 김종민을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하고, 김통깨 웹툰을 SNS에 게시하는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라면과 차별화되는 고소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에 신선한 마케팅을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2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3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