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메타버스 기반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글로벌 사전 등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08 15:57: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은 메타버스 기반 부동산·보드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글로벌 사전 등록 [넷마블 제공]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는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이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시즌 캐릭터 획득권'과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특성이 담긴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메타버스 공간에 구현된 실제 도시들의 전경과 랜드마크를 비롯해 건물을 올리고 부동산을 거래하는 핵심 게임성 등이 공개됐다.

특히 전작의 전략적인 보드 게임성을 보다 강화된 형태로 계승함과 동시에 실제 지적도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공간 '메타월드'를 게임 속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올해 상반기 중 넷마블 블록체인 자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운영하는 MBX 생태계에 온보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립 톱 크리에이터 ‘마녀옷장’, 설 특집 라방에서 상품 약 10만 개 판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머스 크리에이터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는 톱 크리에이터 ‘마녀옷장’이 진행한 라이브 방송 ‘마녀 설특집’을 통해 약 10만 개의 상품을 판매했다고 5일 밝혔다. ‘마녀 설특집’은 그립의 대표 크리에이터인 ‘마녀옷장’이 설 연휴 직전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점에 맞춰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다. 방송 시간 동안 뷰티, 건

2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 취약계층 가정에 나눔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제주 지역 취약계층 50가정을 대상으로 ‘설맞이 나눔 활동’을 지난 3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인근 강정마을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을 비롯해, 이랜드복지재단의 위기가정 지원 사업인 ‘SOS위고(SOS WE G

3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키운다…‘먹플루언서’ 7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8일까지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7기 33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며, 숏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