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1 14:55:3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은 자사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넷마블 제공


이번에 공개되는 굿즈는 ▲ 우다닥 후드 담요 ▲ 후냐 모니터 인형 ▲ 퐁퐁이 미니 모찌 인형 ▲ 와글와글 후냐 직소퍼즐 500피스 ▲ 와글와글 후냐 마우스 장패드 ▲ 후냐 다이어리 스티커 및 클리어 스티커 총 6종으로 한정 판매된다.

일부 상품에는 ▲ 코스튬 소환 ▲ 에너지드링크 ▲ 장비 소환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굿즈는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에 있는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9일까지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왕관 쓴 후냐 인형'을 포함해 5만 원 상당의 선물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 프로젝트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자사 채널에서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생산량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한국여행 선물’로 비쵸비를 찾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11월 한달간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의 생산량을 두배 늘린다고 6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 전통의상을 입힌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과자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로

2

한진 '원스타' 론칭… K-인플루언서 브랜드 성장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하 한진)이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을 위한 맞춤형 물류 솔루션 ‘원스타(OneStar)’를 선보이며, K-인플루언서 브랜드의 성장을 본격 지원한다. 6일 한진에 따르면 ‘원스타’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쇼핑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른 인플루언서의 잠재력에 주목해,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인플루언서에

3

에이블리, ‘이벤트 광고 패키지’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외부 기업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광고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광고 패키지는 입점 셀러가 아닌 기업 또는 브랜드가 에이블리 앱 내에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다. 에이블리가 지난 6월 론칭한 ‘디스플레이 광고(D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