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6:02: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오프하우스 쇼룸에서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총 380여 개 브랜드의 4만3000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의집 유저 투표와 업계 전문가 10인의 심사를 거쳐 ‘올해의 디자인’ 140여 개가 최종 선정됐다.

 

▲ [사진=오늘의집]

이번 팝업은 수상작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현대인의 생활 방식을 반영한 5개 테마존에서 8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리츄얼(Ritual) 존에서는 반복되는 일상을 정돈해 주는 생활용품과 수납·욕실/현관 액세서리 ▲레스트(Rest) 존에서는 수면·휴식의 질을 높이는 가구와 패브릭, 조용한 분위기를 만드는 조명·향 제품을 선보인다. ▲취향(Taste) 존에서는 감각적인 다이닝웨어와 키친 액세서리로 가득 채웠다.

 

▲감각(Sense) 존에서는 러그, 패브릭 등 촉각과 시각을 자극하는 리빙 소품을 ▲웰컴(Welcome) 존에서는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콘솔/테이블/조명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작품의 상세 설명과 큐레이션 노트는 온라인에 사전 공개하지 않고 현장에서만 제공해 방문객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팝업 전시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팝업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올해의 디자인’ 선정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1일까지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도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기념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 중이다. 홈데코, 조명, 가구, 주방, 라이프스타일, 패브릭 등 6개의 카테고리에서 한 해를 대표하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특가에 제안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만 보던 ‘올해의 디자인’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경험하며 그 가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팝업을 준비했다”며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올해의 디자인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