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맞이 4000여 상품 마련 '생필품 페어'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6:04:3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유한양행 등 인기 브랜드 90여 곳이 대거 참여해 각종 세제(주방·화장실·세탁용), 헤어용품(샴푸·트리트먼트), 위생용품(화장지·물티슈) 등 4000 종이 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 <쿠팡>

 

대표 상품은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가그린 제로(1.2L)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160g x 3개)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32개입 x 2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800ml) 등이다.

 

생필품 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를 눈여겨 볼만하다. ‘마비스’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민트 오일을 활용한 상쾌함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톤28’은 검은콩, 다시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비스 클래식 스트롱 민트 치약 ▲톤28 약산성 샴푸바 S21 검은콩 등 상품을 각각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2만 원·3만 원·5만 원 구매 시 2000원·4000원·1만원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나무 '업클래스 주니어', 3년간 약 3만명 참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올해 1학기 '업클래스(UP Class) 주니어' 성과를 16일 발표했다. 업클래스 주니어는 두나무의 세대별 맞춤형 금융 교육 '업클래스'의 일환이자 지난 2022년 5월부터 디지털 금융에 대한 청소년 이해 증진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해 온 교육 프로그

2

NH투자증권, '농심천심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배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 지원 활동은 '농심천심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H투자증권 임직원 20여명은 이날 고산동 배 농가를 방문하여 알맞게 익은 배가 수확되는 시기를 놓치지 않게 배 수확 작업을 지원했다. NH투자증권

3

현대차증권,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 케어링과 시니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케어링은 지난 2019년 설립돼 방문요양서비스, 주간보호센터, 케어 특화 실버타운 등 전국 60개의 직영 기관을 운영하는 시니어 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시니어 케어 센터 운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