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 ‘골든 카츠 버거’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6:10: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30일 돈가스를 활용한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골든 카츠 버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식사 메뉴인 돈가스를 버거에 접목해 개발했다.

 

▲ [사진=신세계푸드]

 

돈가스와 같이 바삭하게 튀겨낸 카츠 패티에 단짠 겨자마요 소스와 돈가스 소스, 그리고 양파와 양상추 등 신선한 채소를 더해 돈가스의 풍미를 버거에 담았다. 함께 출시하는 ‘골든 모짜 카츠 버거’는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쓱데이 행사 기간(10/30~11/9, 11일간)동안 노브랜드 버거 앱을 통해 ‘골든 카츠 버거’와 ‘골든 모짜 카츠 버거’ 신메뉴 2종을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NBB 순금 코인 1돈(5명) △NBB 1만원 금액권(50명)을 증정한다.

 

앱에서 ‘골든 카츠’, ‘골든 모짜 카츠’ 단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감자튀김과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만의 메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고소한 돈가스를 접목한 신메뉴를 쓱데이 기념으로 선보인다”라며 “노브랜드 버거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로 차별화된 맛과 합리적인 가격 두 가지를 다 갖춘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