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북센, 바로보네X신한은행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6:19: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북센이 운영하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바로보네’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책 읽는 문화를 장려하고, 디지털 인증서 기반의 간편 가입 환경을 제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게 독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웅진북센과 신한은행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문화 소비 혜택과 디지털 접근성을 동시에 강화해 전 국민의 독서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할 계획이다.

 

▲ [사진=웅진]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1일까지 총 52일간 진행되며 신한은행의 ‘신한인증서’를 신규로 발급하거나 이미 보유 중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로 발급한 고객이 해당 인증서를 통해 바로보네에 신규 가입하면 총 8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며 기존 보유 고객도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 시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지급된 포인트는 바로보네 홈페이지에서 도서 및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바로보네는 웅진북센이 지난 2023년 선보인 상생형 온라인 도서 플랫폼으로, 지역서점이 고객을 유치하거나 고객이 서점을 지정해 책을 수령하면 판매 수익의 최대 100%를 해당 서점에 환원한다. 현재 전국 500여 개 지역서점과 약 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며 전 서적 무료 배송, 대형 온라인 서점과 동일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윤여철 웅진북센 온라인사업팀장은 “책 읽기 좋은 계절인 가을과 연말을 맞아 더 많은 분이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독서 문화 확대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친환경 국제인증 'ISCC PLUS'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대전공장이 글로벌 친환경 소재 국제인증 제도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 Carbon Certification) PLUS’ 인증을 획득했다. 19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ISCC PLUS’는 바이오 기반 및

2

아워홈, 고객사 초청 포럼서 식문화 트렌드 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지난 18일 마곡 본사에서 주요 F&B 고객사 40여 곳을 대상으로 '2026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맞춤형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OHFOD 컨설팅 및 제품, 메뉴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3

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과 서울 지역 아동양육시설에 연말 선물 키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지난 18일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Give t’ogether)’ 기금을 활용해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로 임직원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