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20: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잡채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뚜기 옛날잡채’는 오뚜기 옛날 당면과 참기름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 양파, 당근, 부추, 표고버섯과 국산 돼지고기가 듬뿍 담았다. 재료 손질과 간 맞추기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 [사진=오뚜기]

 

‘오뚜기 옛날잡채’는 현재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집에서도 수고로운 조리 과정 없이 잡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니즈에 맞는 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뉴원, ‘공정채용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청년 맞춤 채용 강화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대표 합성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 제뉴원사이언스(대표 전광현, 이하 제뉴원)가 ‘2025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7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개최됐으며, 이우영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과 전광현 제뉴원 대표가 참석했다.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고

2

NH농협은행,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

3

파파존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출전하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며, 싸인 유니폼과 경기 티켓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는 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이 ‘팀 베테랑’과 ‘팀 라이징’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 이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