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새해 맞아 안마·척추관리 가전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6:21: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다음달 1일까지 ‘건강한 새해 특별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안마가전과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중심으로 일시불 구매와 구독 고객 모두에게 가격 인하 및 장기 무상 AS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안마의자 ‘파우제 M8 Fit’ 구매 고객에게는 취향에 따라 커버를 선택할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휴식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을 특별가로 선보이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최대 40만 원 인하된 가격과 함께 구독 고객과 동일한 5년 무상 AS 혜택을 적용한다. 구독 고객 역시 월 최대 7천 원 할인된 요금과 5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10분 만에 최대 65도까지 도달하는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을 탑재했으며, 수면 친화적 설계로 업계 최초로 굿슬립 마크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손발이 자유로운 구조로 활용도가 높은 ‘파우제 M6’,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사이드 커버를 적용한 ‘파우제 M8 Fit’, 프로 듀얼 엔진으로 강력한 마사지 성능을 구현한 ‘파우제 M10’이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 26주년 역사를 이어온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도 혜택 대상이다.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 원, 구독 이용 시 월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컬렉션은 지난해 출시된 ‘마스터 V11’을 포함해 ‘V11·V9·V7·V4’로 구성됐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앉거나 누운 자세 모두에서 동일한 마사지 성능을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 인기 모델인 V9, V7, V4는 각각 척추 전반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 및 척추 견인 기능, 허리 집중 케어 기능을 갖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우제 M 컬렉션과 마스터 V 컬렉션 구매 또는 구독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파우제 M8 Fit 구매 고객에게는 사이드 커버 교체가 가능한 ‘파우제 피팅 서비스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며, 약 60만 원 상당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S’와 가죽·패브릭 케어 키트 등도 준비했다. 특히 마스터 V11은 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포함해 최대 128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수·온수·냉수·알칼리 이온수를 제공하는 ‘세라젬 밸런스’ 제품도 혜택가로 선보이며, 이온수 전용 텀블러 등 관련 사은품을 제공해 제품 경험을 강화했다.

 

기존 세라젬 제품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재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 등 총 8종 제품 보유 고객은 일시불 구매 시 20만 원, 구독 시 월 3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 명절을 앞두고 2대 이상 구매 또는 구독 시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개인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합리적인 조건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컬대학 한서대, CES 2026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서대학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Horseshoe Las Vegas Provence1에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한서대는 세계 최대 ICT·가전 전시회인 CES 현장에서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국제 협력 네트워

2

한국마사회-현대아울렛 가산점, 말의 해 맞이 '특별전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와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과 4층 전시 공간에서 진행되며, 말의 아름다움과 한국 경마의 역사를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층 타미힐피거 매장 앞에서는 ‘한국마사회와

3

차헬스케어, 서초 헌인타운에 ‘커넥티드 헬스케어’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 차헬스케어가 차움, 헌인타운개발과 손잡고 주거단지 기반 커넥티드 헬스케어 모델을 구축한다.차헬스케어는 7일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 ‘르엘 어퍼하우스’에 커뮤니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3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해외 의료서비스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확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