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뚝’…남양유업, ‘프렌치카페·루카스나인’ 커피 증정 이벤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6:21: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다음달 5일까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하는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표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와 ‘루카스나인’으로 계절감을 살린 소비자 체험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진행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 일환으로, 전 세대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소비자 참여형 SNS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수험생과 9월 러너 이벤트에 이어, 이달에는 연휴 후 일상 복귀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 [사진=남양유업]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최애 커피 제품명’과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함께 하고 싶은 친구’ 태그 시 당첨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일드·스테비아·산양유 단백질·디카페인) ▲루카스나인(시그니처 아메리카노·바닐라라떼·그린티라떼) 한 박스를 랜덤 증정한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1년 이내 수확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해 커피 맛과 향을 극대화한 로스팅 공법이 특징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적용한 스테비아 라인업과 산양유 단백질 제품 등으로 선택 폭을 넓혔다. 루카스나인은  ‘-196도 마이크로 그라인드’와 저온 직화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원두 본연의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아메리카노·라떼·디카페인 등 구성을 갖췄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시기,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일상에 작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절마다 어울리는 커피 경험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