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6:23: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용 대표 부위인 등심·안심·채끝을 담아 마블링은 물론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한우 모둠 1호·2호는 구이용·국거리용·요리용까지 다양한 부위를 한 세트에 구성해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기기 적합하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만의 비법이 담긴 특제 양념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내는 ▲양념소갈비 세트를 비롯해, 저온 숙성·건조로 한층 부드럽고 깊은 맛을 구현한 ▲한우 명품 수제육포 1호는 실속을 추구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다이닝’의 감각을 간직한 구성이다.

 

창고43의 추석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오는 10월 2일까지 전 매장에서 예약 접수 가능하며,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순차 발송된다. 예약 시 발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언제나 명절 선물 1순위로 꼽히는 한우를 창고43만의 프리미엄한 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준비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프리미엄 다이닝과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스타항공, ‘2025 서울시 장애체육인의 밤’서 서울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17일에 열린 ‘2025 서울특별시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수상식은 지난 17일 저녁, 서울 피스앤파크컨벤션에서 이스타항공 유상종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이스타항공은 항공 업계 최초로 장애인 축구단을 창단 및 운영하며 서

2

우리금융,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 과기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5년 클라우드 산업대상’에서 우수 도입 기업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클라우드 산업대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활용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우리금융은 보안 규제가 까다로운 국내 금융 환경에서 금융권 최

3

신한銀,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소상공인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신한은행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원 제도,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개인사업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