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지친 피부 보호 위생케어 선물 추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24: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장 7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왔다. 이른 할인행사 등으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만큼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선물하는 사람은 부담이 덜하고 받는 사람은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선물이 만족도가 높다. 이번 추석에는 먹거리 대신 위생케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을 추천한다.

 

▲ [사진=피죤]

 

자취생부터 가족 단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세탁 세제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추석 때 요리를 하면 옷에 각종 냄새가 배기 쉬워 강력한 세척력을 가진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피죤 ‘액츠 캡슐 3X 딥클린’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초고농축해 캡슐 1개로 더욱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다. 황변얼룩 제거, 땀 제거에 특화된 효소 등 총 9가지 효소를 함유해 찌든얼룩부터 냄새얼룩, 황변얼룩까지 제거할 수 있다.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져 바디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칼앤한스 ‘하이드레이팅 바디워시’는 쌀 유래 PDRN 성분과 코코넛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들뜬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완화시켜준다. 멜로우 코코넛, 프레시 민트 등 2종으로 칼앤한스만의 싱그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샤워 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보습 케어를 위한 바디로션도 유용한 선물이다. 칼앤한스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은 영양이 풍부한 쌀겨와 쌀눈을 고순도로 추출한 PDRN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 관리도 중요하다. 샴푸 후에도 두피에 각질, 비듬, 피지 등과 같은 잔여물이 남을 수 있어 두피 스케일링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에브리톡톡 ‘두피 스케일러’는 두피 관리샵에서 받는 듯한 시원함을 구현한 저자극 브러쉬로 비듬과 각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위생을 신경 쓸 수 있는 풋샴푸도 추천 아이템이다.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는 1회 사용만으로 발냄새 원인균 3종에 대해 99.99% 항균 효과가 있다. 3중 AHA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건조함 없이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클렌징과 팩 기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팩 클렌저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이다.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는 숯 스크럽이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감소시키는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