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6:25: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층의 활기찬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전문 스타일링을 결합해 감각적인 외적 변신은 물론 신체와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감성 캠페인이다.

 

▲ <사진=코웨이>

 

캠페인을 기념해 가족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5월 6일까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우리 가족만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코웨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가족에게는 메이크오버를 위한 패션 및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과 함께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가족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촬영에 사용된 비렉스 안마의자 또는 안마베드 중 1종과 메이크오버에 사용된 의상 및 신발을 모두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총 18가지 모드의 맞춤형 안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여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비렉스 힐링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