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전라·광주 지역 아동에 치킨 나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8 16:25: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전라·광주 지역 아동복지시설 2만 여명 아동을 대상으로 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성료식을 열고, 한국아동복지협회, 행복채움연구소와 함께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 ‘제4회 아동건강 지원사업’은 ‘푸드 지원(치킨파티)’과 ‘행복 지원(다양한 교육 및 체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전라·광주 지역 아동복지시설 665개소, 총 2만여명의 아동들에게 지원했다.

 

교촌은 ‘푸드 지원’을 통해 전라·광주 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교촌치킨 파티를 지원했다. 

 

‘행복 지원’을 통해 ▲장애 인식 개선 교육 ▲점자촉각 단어카드 만들기 ▲교촌치킨 소스 바르기 체험 등 총 25회에 걸쳐 진행된 교육·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아동건강 지원사업이 아이들에게 행복한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맥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마케팅

2

대한항공, 지역사회 위한 희망의 날개 ‘활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최근 지역사회 곳곳에서 펼치고 있는 봉사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유기견 보호부터 해외 봉사, 지역 아동을 위한 야외 물놀이 행사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희망의 날개, 긍정적인 변화의 비행(Wings of Hope, Flight of Change)’이란 비전을 실천해나가고 있

3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