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2주차 돌입...고객 뜨거운 반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6:27: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버디 감사 이벤트’가 2주차에 접어들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9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

 

▲ [사진=스타벅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중 별 3개로 교환 가능한 ‘음료 1500원 할인 쿠폰’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9월 한 달간 모든 제조 음료로 사용이 확대된 ‘원 모어 커피’ 쿠폰도 전월 대비 사용량이 약 50% 이상 늘어났을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재방문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의 이용 고객의 80%가 오후 1시 이후 쿠폰을 사용했고,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가 6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디카페인 음료군의 인기가 두드려졌다.

 

주말 딜리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40% 이상 크게 늘었다. 원 모어 커피 쿠폰 적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9월 한 달 동안 주말마다 원하는 장소에서 음료, 푸드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식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 ‘버디 딜(BUDDY DEAL)’에서 판매한 디저트 5종의 판매량 역시 전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행사 기간 중 준비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들이 높은 관심을 얻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즐거운 축제로 자리 잡았다”라며 “남은 이벤트 기간 더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만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