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V,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6:31: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연말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기프트관은 오는 12월 25일까지 4주간 운영한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기프트 하우스에서는 니치 향수, 럭셔리 화장품, 프리미엄 아우터, 골프웨어 등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구매 데이터와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가격대, 선물 대상별 등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별 쇼핑백과 선물 포장 서비스,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스몰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뷰티 제품을 특별 패키지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딥티크 리미티드 오 드 퍼퓸 오르페옹>,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디 듀오 세트>, <라부르켓 홀리데이 에디션>, <돌체앤가바나 로즈 글로우 쿠션>, <연작 전초 스페셜 세트> 등이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에르노 다운 패딩 코트>, <어그 클래식 미니 부츠>, <제이린드버그 넥 워머>, <스튜디오 톰보이 울 머플러> 등 겨울 시즌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기프트관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2월 7일까지 주요 기프트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5000 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횟수나 수량 제한이 없어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가장 받고 싶은 연말 선물’ 투표에 참여하면 최대 12%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팩 3종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5만 e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기프트관에 있는 모든 제품은 모바일로도 선물 가능하다. 신세계V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소 확인 없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선물과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말 선물 수요가 확대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기프트관을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기프트 하우스를 통해 시즌별 특성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