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형 SUV ‘토레스’, 5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4 16:31:10
  • -
  • +
  • 인쇄
가상인간 ‘루시’가 토레스 소개

쌍용자동차가 오는 5일 신형 SUV ‘토레스’의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난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다.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 쌍용차 토레스와 가상인간 루시 [쌍용자동차 제공]

 

 

메타버스를 접목한 이번 행사는 가상인간 루시가 마케터로 변신해 토레스를 소개한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1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가상인간이다. 인플루언서는 물론 쇼호스트‧광고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일한 쌍용차 익스테리어디자인팀 팀장이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파워드 바이 터프니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레스 디자인을 설명하고 향후 쌍용자동차 디자인 비전에 대해서도 밝힐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투자증권, 연말 맞아 경기·대구·부산 아동에 선물 후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경기·대구·부산 지역 아동들을 위해 2억원 상당의 간식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장애인 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그래놀라, 쿠키, 견과류 세트로 구성됐다. 해당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경기나눔 푸드뱅크 2개소와 대구광역 푸드뱅크, 부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3000여

2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3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