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설 선물 사전예약 돌입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9 16:33:4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올가홀푸드는 최근 고급화되는 식품 소비 트렌드와 건강·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유기농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산지 직송 농산물부터 자체 기준으로 엄선한 마이스터 생산자의 유기농 과일까지 총 39종의 선물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사진=풀무원]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4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페인 안달루시아산 유기농 올리브를 수확 후 2시간 내 냉추출해 항공 직수입한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물 세트’가 있다.

 

이와 함께 두레시 흑곶감과 50일간 건조한 고종시 곶감 등 4종으로 구성한 ‘흑곶감·고종시 혼합 세트’, 전북 익산 황토밭에서 재배한 ‘유기농 6년근 인삼 선물 세트’도 산지 직송 방식으로 판매해 신선도를 강화했다.

 

올가 마이스터 생산자의 노하우를 담은 유기농 과일 선물 세트도 마련했다. 유기농 사과와 배, 감천배로 구성한 ‘마이스터 사과·배 선물 세트’와 껍질째 착즙한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즙’ 등이 대표적이다.

 

사전 예약은 전국 올가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본부장은 “유기농과 산지 직송, 마이스터 생산자의 정성을 중심으로 올가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아 설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제공되는 혜택을 통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립 한마음어린이집', 함께 키우는 시대를 준비하는 영아 보육의 현장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가정과 일이 병행되는 삶이 일상이 된 시대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자녀 양육을 둘러싼 환경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한편 여성의 경력단절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사회적 과제로 남아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과거처럼 가정이 전적으로 책임지는 방식에서 벗어나, 맞벌이 여부와 관계없이 기관과 함께 아이를 키운다는 인식이 점차 보

2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20일(화)까지 △유럽 △시드니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

3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