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0 16:33: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왼쪽)와 권성택 티오더 대표가 협약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와 티오더는 각 사가 보유한 영업력과 기술력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해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과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 등을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진 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이트진로‧티오더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분들의 편의와 재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티오더는 지난 2019년 8월 태블릿 메뉴판 런칭 후 현재까지 약 1700여 개 매장에서 매달 12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업계 1위 업체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